부식납품업체 선정공고

 

중증장애거주시설 우리사랑에서는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 

1. 공고내용 : 부식 납품업체 선정

 

2. 공고목적

 

본 모집공고는 적격업체를 지명하여 1년간 납품계약을 하기위해 시행하며, 아래의 계약조건을 승낙한 업체만 참여 가능함

3. 공고기한 : 20211124~ 20211208(15일간)

 

4. 서류접수기한 : 20211129~ 2021121018:00 까지

5. 참가자격

. 물품 취급업체의 영업소가 대전광역시 소재 업체로서 사회복지시설 및 공공기 관에 2년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(본사가 타지역에 있더라도 분소나 지역 사무소가 대전에 소재해 있는 경우도 참여 기능)

. 농산물, 공산품 도소매 사업허가를 획득한 자

. 부식납품 중 행정 처분 등의 문제 사유가 없는 자

. 부식 공급에 필요한 시설, 냉동차량, 점포를 소유하거나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(냉동, 냉장차고 소유, 냉장 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
.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된 자

. 결산 시 카드 결제가 가능한 자 (월 단위 결제)

. 지정 납품시간에 부식입고가 가능한 자(~토 오전 9시 이전)

 

6. 제출서류

. 식재료 납품업체 모집신청서 (붙임 1참고) 1

. 업체소개서 (붙임2 참고) 1

. 최근 2년 이내 납품실적 및 기타소개사항 (붙임 3 참고) 1

. 사업자등록증 사본 1(법인일 경우 등기부등본첨부)

. 영업신고증 1

. 단가견적서 1(단가요구서(첨부파일)에 맞춰 출력본엑셀파일로 제출)

. 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,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등)

. 냉동, 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

. 차량 정기소독필증 사본1

. 작업장 현황사진 1(냉동고, 냉장고, 보관창고사진포함)

. 식품취급자의 건강진단서 사본 각 1

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

 

7. 제출방법 : 방문접수

 

8. 선정방법

. 서류 접수된 업체중 최저단가 제출 업체 선정( 단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을시)

. 계약방법 : 선정 후 수의계약

. 단가조건

- 선정업체는 1년간 계약된 단가로 부식을 입고시켜야함( 최상급으로 입고 )

- , 가락시장 경매가 기준 등락폭이 심한(±50%) 경우에는 상호 협의 하에

납품단가를 조정할수 있다

단가 변동 폭은 최초입찰단가의 20% 초과 불가

 

9. 계약기간 : 20220101~ 20221231(1)

10. 계약무효

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 해지 할 수 있다.

.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, 품질 등에 이상이 있거나 규격 기준에 맞지 않는 식재료는 반품토록 하고, 반품 횟수가 3회이거나, 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 시

. 급식 납품에 차질을 초래하는 경우

. 급식품의 원산지 표시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

. 단가계약서 기준에 맞지 않거나 요구에 불응할 경우

 

11. 접수처 : 중증장애거주시설 우리사랑 사무실

 

12. 선정결과통보 : 20211214일 이후 선정업체 유선연락

 

13. 기타

납품 희망업체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.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내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믈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

반품처리시

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가 있거나 부정이 발견될 시에는 심사 탈, 선정 무효 및 계약을 해지 가능.

.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공지 후 계약진행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우리사랑 영양사 (070-7434-4819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14. 계약일

20211227(월요일)